본문 바로가기
여성배우

배우 조인 나이 프로필 드라마 인스타

by 후니칼럼 2022. 3. 8.
728x90
반응형

배우 조인

KBS 신작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 출연 중인 배우 조인 프로필 소개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잘 알려지진 않은 배우이지만 워낙 연극 무대에서 관객과 호흡을 맞추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준 연극배우 출신입니다.

조인 프로필

배우 조인의 나이는 1990년 12월 8일 생으로 올해 2022년 기준 33세입니다 생각보다 동안이며 귀여운 외모를 소유한 배우입니다. 그외 키, 몸무게, 인스타, 가족관계는 잘 알려지지 않았으며, 데뷔는 2018년 연극 <폴 인 러브>로 첫 데뷔를 하여 조금 늦은 나이에 연기를 시작하였습니다. 한국예술 종합학교 무용학으로 입학했지만 3학년에 돌연 자퇴를 결정하게 되었고, 프랑스 파리에서 디자인 학교에 진학 하였지만 다시 한번 연기로 진로를 변경하고자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진학하여 늦은 나이에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20대 초반부터 연기를 하고 싶었지만 용기가 부족했고 늦은 나이인 28살에 편입해 29살 나이에 연극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는 판타지오이며 함께 소속된 배우는 차은우, 추예진, 백윤식 등 다양한 신예 배우와 가수 그룹인 위키 미키랑, 아스트로가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입니다. 

2018년 연극 <폴 인 러브>를 통해 데뷔를 하였으며, 2019년 ~ 2020년까지 <도리언 그레이의 초상> , <오페라 베르테르> , <지구를 지켜라> 등 다양한 연극 작품에 출연하여 관객과 호흡을 맞추며 안정적이며 탄탄한 연기 내공 실력을 쌓아 왔습니다. 공중파에서는 2021년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강마리아 역으로 출연하여 등장부터 안정감 있는 연기력을 보여 주어 몰입도가 좋았으며 워낙 드라마 자체가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여서 출연하신 배우들 모두 시청자들께 호평이었습니다.

 

2021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가슴 아픈 사연을 가진 산모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같은 해 KBS 드라마 스페셜 - <셋>에서 강보리 역으로 성범죄의 상처를 안고 살아가던 친구 셋이 복수를 위해 12년 만에 다시 모이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로 캐릭터 역시나 롤러코스터 같은 강렬한 연기를 선보여 주기도 했습니다.

2022년 방영을 시작한 KBS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서는 김혜선 역을 맡아 연기를 하며 극 중 노고 진의 비서 3인방중 맏언니로 짖랄맞은 성격에 3개월을 버티지 못하고 퇴사한후 고탑교육 합습지 판매원으로 전향 하게 되며 사소하게나마 복수하겠다는 심정으로 은희 소라와 함께 노고진 타도 복수단을 결성하게 되는 귀여운 캐릭터를 연기합니다. 확실히 지난 작품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시고 계신 것 같습니다.

같은해 MBC 드라마 <내일>에서 노은비 역으로 출연 했으며 JTBC <사랑의 이해>에서 배은정 역으로 출연 하며 다양한 작품에 출연 중입니다. 

아쉽게도 다양한 정보가 아직 없어서 더 말씀드리지 못하며 따로 개인 인스타그램 정보는 공개가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양한 작품 활동과 연극 경력으로 캐릭터 소화력과 밀도 있는 감정 표현으로 자신이 맡은 인물의 진가를 제대로 살려내는 배우 조인이 앞으로 어떤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실지 기대가 되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배우 조인 프로필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