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배우

박유림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by 후니칼럼 2023. 7. 4.
728x90
반응형

 

배우 박유림

웹드라마 dxyz(두 여자)에서 단역으로 데뷔를 시작으로 최근에는 JTBC 드라마 <기적의 형제>에서 박현수 역으로 분하여 출연 중인 배우 박유림 프로필을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유림 프로필

배우 박유림 나이는 1993년 2월 6일 생으로 올해 30세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생이며 본관은 밀양 박 씨입니다. 키는 163cm에 몸무게 41kg으로 작지만 좋은 몸매를 유지하고 있으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아직 자세하게 공개된 정보는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앞으로 다양한 정보가 공개될 것 같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로 2022년에 전속 계약을 맺은 소속사입니다.

박유림은 어린 시절 남들을 웃겨 주는 것을 굉장히 좋아해서 개그우먼을 꿈꾸었던 적도 있다고 합니다 평소 사소한 것까지 작품 노트에 여러 일지를 적는 습관이 있으며 꿈은 천만관객 배우가 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MBTI는 ISFP이며 필름 카메라를 굉장히 좋아하며 아버지에게 선물을 받은 코니카빅미니를 제일 아낀다고 합니다 평소 좋아하는 음식은 치킨이며 BHC브랜드 뿌링클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럼 박유림 작품 활동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박유림 드라마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웹드라마 두 여자에서 단역을 시작으로 2018년 tvN 드라마스테이지 낫플레이드 , 추리의 여왕 시즌2, 제3의 매력, 2019년 넷플릭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등 단역과 조연으로 다양한 연기 내공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2021년 일본 영화 <드라이브 마이카>에서 한국 수어를 사용하는 연극배우 이유나 역을 맡아 극 중 안톤 체호프의 바냐 아저씨에서 소냐 역할을 연기하며 엄청난 찬사와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2022년 현재의 대형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블랙독>에서 류진희 역으로 , 아직 공개가 되지는 않았지만 2022년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발레리나>에서 첫 주연으로 출연하며 배우 전종서와 김지훈과 함께 호흡을 맞추기도 했습니다. 같은 해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강지혜로 분하여 단역으로 출연했습니다

2023년 JTBC 드라마 <기적의 형제>에서 박현수 역으로 분하여 출연 중이며 극 중 여형사로서 오리무중에 빠진 살인사건을 집요하게 좇는 강력계 형사입니다 형사 하면 떠오르는 강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은 아니지만 범인을 심문할 때도 큰 소리 내지 않고 차분히 물고 늘어져 제풀에 입을 열게 만드는 성향입니다 배우 정우와 배현성의 진실을 찾기가 2년 전부터 조사 중인 살인사건과 맞물려 있다는 걸 알게 되면서 이들 형제에 기적의 여정에 동행하며 함께 호흡을 맞추는 캐릭터입니다. 그럼 배우 박유림 인스타그램을 살펴보겠습니다.

박유림 인스타그램

박유림 인스타그램

배우 박유림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nayurimu입니다. 작품 활동 사진들이나 일상적인 생활 모습들 그리고 화보사진들을 올려주시는것 같아 현재도 운영 중인 계정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영화 관련 작품사진들을 올려주시고 있으셔서 개인적으로 굉장히 영화를 사랑하시는 것 같습니다. 워낙 동안 미모로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어느 배역이나 다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 활동 부탁드리며 여기까지 배우 박유림 프로필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