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배우

양혜지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by 후니칼럼 2023. 7. 10.
728x90
반응형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악귀에서 백세미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양혜지가 식스센스급 반전을 선사하는 연기를 보여주어 극도의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배우 양혜지 나이, 키, 학력, 소속사, 데뷔, 작품, 인스타 등 프로필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양혜지 프로필

배우 양혜지 나이는 1996년 1월 20일생으로 올해 27세입니다. 키는 167cm로 좋은 비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부모님과 언니 그리고 배우 안내상의 조카이기도 합니다. 상암 중학교를 졸업하여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어썸이엔티이며 데뷔는 2016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2>로 첫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배우 문가영과 에이핑크 김남주와 함께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15학번 동기로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또한 후배인 배우 신예은과도 절친한 사이이며 대학내일 813호 표지 모델로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본 연극한편을 보고 뛰어든 배우의 길이라고 하며 현재는 웹드라마에 출연을 시작으로 점점 비중 있는 연기를 선보여 주며 지상파에도 출연 중입니다. 그럼 양혜지 작품활동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양혜지 드라마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2>를 시작으로 같은 해 시즌3, 특별판 등에 2017년까지 출연했으며 같은 해 드라마 스테이지 <직립 보행의 역사>에서 반자연 역으로 조연으로 출연했습니다. 2018년 MBC 드라마 <부잣집 아들>에서도 전작과 비슷한 짝사랑하는 캐릭터로 분하여 지상파에 첫 출연을 했습니다/. 같은 해 웹드라마 은주의 방에도 특별출연 했으며,

2019년에는 SBS 드라마 <빅이슈>, MBC 드라마 <연애미수>에서는 지상파 첫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2020년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 <라이브온> , <알고 있지만>를 통해 안정감 있는 연기를 선보여 주며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쌓기 시작했습니다. 극 중 라이브온 드라마에서는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인물로 배우 정다빈과 황민현과 호흡을 맞추며 겪게 되는 로맨스물을 잘 보여 주었으며 중간중간 밝은 에너지로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하며 동료 배우들과의 연기 호흡을 탁월하게 이끌었습니다.

2021년 드라마 <알고 있지만>에서 맡은 오빛나 역을 맡아 출연했습니다 극 중 눈에 확 띄는 패션감각으로 주위의 시선을 압도하는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조소과 3학년 대학생으로 본인도 모르게 주인공 커플 배우 한소희, 송강 커플을 이어주는 오작교 역할을 하는 연애전도사 행세를 하지만 배우 김민귀와 예상치 못한 러브라인에 당황해하는 귀여운 허당미 있는 연기를 유감없이 보여 주었습니다.

2023년 tvN 드라마 <악귀>에 출연 중이며 매회를 거듭할수록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나 6회 차에서 보여준 양혜지는 극 중 아귀에 씐 듯 서늘한 눈빛으로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기며 이목을 집중시켜 주며 긴장감을 높이는 눈빛과 표정 연기로 허를 찌르는 반전의 묘미를 더했다는 호평이 일기도 했습니다.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며 존재감을 각인시킨 양혜지의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곧 개봉되는 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에서도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하니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양혜지 인스타그램을 살펴보겠습니다.

양혜지 인스타그램

양혜지 인스타

배우 양혜지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hazzisss 입니다. 최근 작품 사진관련 사진을 올려주시는 걸로 보아 현재도 활동 하는 계정인 것 같으며 배우 문가영, 신예은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일상적인 모습들도 올려주시는 것 같습니다.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아름다운 미소가 돋보는 배우입니다.

다양한 작품 경험을 한 양혜지는 당장은 로코를 하고 싶다고 소망했으며 더불어 벼랑 끝에 내몰린 인물을 연기해 보는 것이 본인의 버킷리스트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어디에도 할 수 없는 인물을 연기하며 그를 이해하고 표현하고 싶다고 합니다. 특히나 본인의 연기를 보고 대중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앞으로의 연기가 기대가 되는 배우이며 다양한 작품 활동 응원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배우 양혜지 프로필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