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배우

원지안 나이 프로필 인스타

by 후니칼럼 2023. 7. 2.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드라마 D.P의 3호 그여자편에서 문영옥 역으로 출연하며 안정감 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최근 드라마 '심장이 뛴다'에서 옥택연과 호흡을 맞추며 좋은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원지안 프로필를 소개 해보는 시간를 가져보도록하겠습니다.

원지안 프로필

배우 원지안 나이는 1999년 8월 17일생으로 올해 23세입니다 본명은 김인선 이며 예명인 원지안으로 활동 중입니다 경기도 부천시 출생이며 본관은 전주 김씨 입니다. 키는 170cm 에 몸무게 49kg으로 좋은 몸매를 유지하고 있으며 혈액형은 B형이라고합니다. 훤칠한 키 덕분인지 배우 신혜선, 서현진 처럼 청순미와 세련미를 동시에 가진 배우들과 닮은 꼴이라는 이야기를 듣기도 합니다. 거의 8등신에 가까운 체형으로 슈퍼모델 등의 모델 출신이 아닌가 생각되지만 그렇지는 않다고 합니다.

서울여자고등학교를 졸업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18학번으로 입학하여 현재는 연기 일로 인해 휴학중이라고 합니다. 데뷔는 2021년 넷플릭스 드라마 D.P로 첫 데뷔를 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흰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럼 원지안 작품 활동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원지안 드라마

2021년 작년 시즌 한해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넷플릭스 드라마 <D.P>의 3화 '그 여자'편에서 문영옥 역으로 출연하자마자 청순한 외모에 카리스마 있는 중저음의 목소리톤과 정확한 발음에 완급조절이 가능한 딕션을 갖고 있어서 평론가들의 큰 호평을 받으며 떠오르는 신예 배우가 되었습니다. 특히나 작품 속 스틸 사진 중에 수지와 비슷하다는 댓글이 많을 정도로 닮은꼴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2022년 seezn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비행>에서 경다정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소년비행> 독특한 소재의 10대 드라마로 화제가 되었으며, 극 중 부모에게 마약 운반 수단으로 이용당하던 18세 소녀 경다정 역을 맡았습니다. 쫓기듯 도망간 시골에서 현생이 벅찬 촌놈 공윤탁(윤찬영)과 그 친구들을 만나 대마밭을 발견하면서 펼쳐지는 10대 느와르 드라마입니다. 원지안 배우는 처음 대본받았을 때 계속 다음 화가 궁금해서 읽게 되었다고 하며 그런면과 내용으로 봤을 때 각각 다른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어린아이들이 모여서 점점 성장해 가는 이야기가 매력적이며 첫 주연인 만큼 부담은 되었지만 정말 열심히 배우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2022년 KBS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에서 하준경 역으로 분하여 첫 지상파에 출연하며 이제까지와는 다른 악렬하고 강인한 캐릭터를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감 있는 연기를 보여주시고 했습니다. 영화 쪽에서도 2021년 <해피 뉴 이어>에서 임아영 역으로 출연하였고 2022년에는 장차장 독립영화에도 출연하며 연기의 폭을 늘리기도 했습니다.

2023년 KBS 드라마 <심장이 뛴다> 에서 주인해 역으로 첫 주연를 맡아 옥택연과 함께 호흡을 맞추었으며 생각보다 드라마 자체가 반응이 좋고 웹툰 캐릭터에 딱 맡은 연기를 소화해주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각인 시켰습니다. 그리고 차후 넷풀릭스에서 공개가 되는 2024년 드라마 <오징어 게임 2>에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니 명실상부 떠오르는 신예배우가 아니지 않을까합니다. 아직 미정이지만 드라마 <유쾌한 왕따>에서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웹툰 원작으로 한 드라마이며 대지진 재난으로 인한 학교에 고립 된 학생들이 본인들의 본성을 들어내며 펼쳐지는 스토리라고 하니 어떤 모습들을 보여 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원지안의 인스타그램를 살펴보겠습니다.

원지안 인스타그램

배우 원지안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o__jian입니다. 주로 일상적인 모습 사진을 올려주시는 것 같으며 최근 작품에서 만난 배우들과의 사진들도 올려주시는 걸로 보아 현재 계정은 운영 중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틈틈이 키우는 반려묘 로로와 밤 사진들을 올려주셔서 집사로 활동 중인것 같으며 다양한 표현력이 돋보여서 앞으로가 기대가 되는 배우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배우 원지안 프로필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