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배우

한지현 나이 키 프로필 드라마 인스타

by 후니칼럼 2022. 10. 11.
728x90
반응형

배우 한지현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 역을 맡으며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배우 한지현 프로필을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방영 중인 드라마 '치얼 업'에서 첫 주연에 캐스팅되어 최근 모습을 보여 주고 있기도 합니다 그럼 한지현 나이, 키, 학력, 가족, 소속사, 데뷔, 작품, 인스타 등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지현 프로필

배우 한지현의 나이는 1996년 3월 21일 생으로 올해 2022년 기준 27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출신이며 본관은 청주 한 씨입니다 키는 170cm에 몸무게 49kg으로 좋은 비율을 유지하고 있으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부모님과 쌍둥이 동생 한승수로 모델이기도 합니다. 압구정고등학교를 졸업하여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재학 중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샛별당으로 배우 손석구가 속해 있는 소속사입니다. 특기는 가라데, 요가, 승마, 가야금 등 다양한 예술분야를 좋아하며 MBTI는 ESFP입니다.

데뷔는 2020년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 역으로 첫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전에는 웹드라마 <소울 드라이버> , <오늘의 타로 맨스> , <아 집에 가고 싶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2019년에는 JTBC <바람이 분다>에서 이선경 역으로 단역으로 잠깐 출연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원래는 모델을 꿈꿨으나 모델치고 작은 키인 170cm에서 성장이 멈춰 모델을 과감히 포기한후 대학 입시 준비를 하다가 연기에 흥미를 느끼고 연기 입시 준비를 하여 늦은 나이에 연기에 발을 들였다고 합니다.

우연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주석경 역으로 출연하게 되면서 어린 나이에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 중 주석경 역을 잘 소화해 내어 인기가 급상승하였습니다.

2020년부터 2021년까지 펜트하우스 시리즈에 출연을 했으며, 영화 <모든 걸 걸었어> , <서복> 에도 출연하며 다양한 연기 활동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요번 2022년 SBS 드라마 '치얼 업'에서 도해이 역으로 당당히 주연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방송 첫 주만에 수십 개의 표정이 담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주었으며, 스무 살 청춘의 낭만을 만끽할 새도 없는 실질적 가장의 고군분투와 함께 잘 울고 잘 웃는 것은 물론 힘들다 말하면서도 툭툭 털고 일어서는 파워 긍정 에너지로 시청자의 마음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아직 많은 작품을 하지 않았는데도 다양한 표정이 나오는 걸로 보아 천상 연기자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다양한 광고 모델에도 발탁이 되어 활동 중이며 tvN 예능 <해지지 않아>에도 출연하며 본인의 솔직한 모습들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럼 한지현 인스타그램을 살펴보겠습니다.

 

한지현 인스타

배우 한지현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hanjiji54입니다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치얼 업> 사진들이 올라온 걸로 보아 현재 활동 중인 계정인 것 같으며 그 외 화보 사진들과 일상적인 생활 모습의 사진들도 종종 올려주시는 같습니다. 우월한 신체와 귀여운 외모를 가진 토끼상으로 170cm 장신에 다리가 길고 비율이 좋아 어느 옷이든 잘 소화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배우 한지현 프로필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 활동 응원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