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배우

고성희 프로필 인스타 드라마 몸매

by 후니칼럼 2022. 10. 10.
728x90
반응형

배우 고성희

드라마 <가우스전자>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고성희를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주리 대학교에서 박사과정을 밟고  있던 아버지로 인해 미국에서 태어나고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자라게 됩니다 미국과 대한민국 이중국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어와 일본어 등에 능통하다고 합니다.

고성희 프로필

배우 고성희의 나이는 1990년 6월 21일생으로 올해 33세입니다. 경기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여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과를 중퇴하였으며 부모님과 언니 이렇게 지내고 있습니다 데뷔는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으로 첫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배우 데뷔한 이후 꾸준히 연기 경력을 쌓아가며 차세대 유망주로 평가받고 있으며 단역부터 시작해 조연 비중이 적은 주조연급이지만 현재는 상당한 비중의 주조연급 캐릭터에 캐스팅되고 있으며 연기에 대한 호평이 좋은 평입니다. 차근차근 커리어를 밟아오며 연기력에 대한 논란을 불식시킨 배우이며 무엇보다 외모와 우월한 몸매로 데뷔하자마자 화제가 되기도 했던 배우이기도 합니다.

고등학교 2학년 시절 모델로 캐스팅되어 대학교 2학년이 무렵까지 모델 활동을 하게 되었고 스틸 사진 촬영보다 영상 촬영에 흥미가 있다는 걸 알게 되며 본격적으로 연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연기에 전념하기 위해 모델 소속사에 위약금을 물고 그만둔 뒤 여러 오디션에 찾아다니며 자신의 프로필을 직접 알렸다고 합니다. 성균관 대학교 연기 예술학과 재학 중 박명랑 감독의 영화 '분노의 윤리학'에 출연해 많지 않은 분량임에도 극 중 진행에 있어 중요한 여대생 진아 역을 맡으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배우 고성희의 작품 활동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고성희 작품

그러다 2013년 10월 배우 하정우 감독의 첫 데뷔작 '롤러코스터'에 출연하게 되었고, 극 중 한국어가 서툰 일본인 승무원 캐릭터로 귀엽게 소화하면서 좋은 평가를 이끌어 냈습니다. 당시 상당수의 관객이 일본인이라고 생각했을 정도라고 합니다. 

같은 해 12월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 이연희의 라이벌인 김재희 역으로 캐스팅되며 드라마의 높은 완성도와 함께 극 중 말수가 적고 도도하지만 기품 있는 김재희 역을 잘 소화하여 본격적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특히나 아름다운 외모와 우월한 몸매까지 화제가 되어 주연보다 더 화제가 되었던 걸로 기억이 납니다.

2014년 MBC 드라마 '야경꾼 일지'에서 도하 역으로 첫 주연에 캐스팅되었지만 갈수록 엉성해지는 대본 스토리와 연기력 논란이 불거지며 마음고생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드라마 중반부터 1인 2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면서 호평과 함께 연기력 논란을 종식시키기도 했습니다. 그해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2015년 KBS 드라마 '스파이'에서 이윤진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같은 해 OCN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도 출연하며 연기의 폭을 늘렸습니다.

2016년 에는 SBS '질투의 화신'에서 잠깐이지만 특별출연을 했으며 2017년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이종석의 대학 후배이지만 검사 경력으로는 선배인 형사 3부 소속 검사 신희만 역으로 색다른 캐릭터 모습을 완벽히 소화해 냈습니다.

2018년 tvN 드라마 '마더'에서 신자영 역을 맡았으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극 중 내내 친딸 혜나를 자신의 인생의 가장 큰 오점이자 걸림돌로 생각하는 발암스러운 연기를 보여주었고 연기 인생 중 처음 맡은 엄마 연기였습니다. 같은 해 드라마 '슈츠' , '미스마 복수의 여신' 등에 출연하며 바쁜 한 해를 보냈습니다.

2019년 에는 영화 '어쩌다 결혼'에서 백해주 역으로 출연하며 영화 첫 주연작이었지만 스토리 설정부터 잘못되어서 그런지 쉴 새 없이 튀어나오는 코미디와 영화의 메시지는 전혀 관객들에게 어필되지 못하며 흥행에서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킬링 타임용 영화로서 몰입감을 유지할 수 있었던 부분은 배우들의 열연으로 인해 마치 한 편의 연극을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며 연기력에서는 호평이었습니다.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나 홀로 그대'에 출연하며 SF 장르의 드라마로 남모를 아픔을 숨기기 위해 스스로 외톨이가 된 소연 역을 사랑스럽게 표현해 주며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TV조선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도 옹주 이봉련 역으로 출연하며 경국지색의 미모와 신비로운 영능력을 지닌 옹주로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도 했습니다.

2021년 영화 '해피 뉴 이어'에서 영주 역으로 출연하며 15년 지기 남사친의 약혼녀로 미워하려야 미워할 수 없는 러블리한 매력은 물론 결혼을 앞두고 고민에 빠진 예비신부의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을 전해주었습니다.

2022년 ENA 드라마 '가우스전자'에서 차나래 역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극 중 화가 많은 캐릭터이지만 인간적이고 사랑스러운 부분도 있는 연기를 선보여 주고 있습니다. 특히나 고성희는 연기를 통해 즐거움과 자유로움을 느끼고 있다며 본인 캐릭터에 대한 연기가 더욱 자유로워지고 싶다고 합니다.

그 외 예능에서도 2017년 런닝맨,  2018년 라디오 스타, 2019년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에도 출연하며 본인만의 솔직한 모습들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모델 출신답게 다양한 화보도 찍으며 우월한 각선미를 돋보여 주고 있습니다. 그럼 고성희 인스타그램을 살펴보겠습니다.

고성희 인스타그램

배우 고성희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krnangel621입니다. 최근 드라마 작품인 <가우스 전자> 사진들이 있는 걸로 보아 현재 활동 중인 계정인 것 같으며 화보 모습들과 일상적인 모습들을 종종 올려주시는 것 같습니다. 워낙 동안 외모에 좋은 비율을 타고나셔서 어느 사진이나 화보 사진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배우 고성희 프로필 소개를 마치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