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배우

한영 나이 키 프로필 몸매 인스타그램 박군 결혼

by 후니칼럼 2022. 3. 18.
728x90
반응형

배우 한영

최근 결혼 소식을 알린 한영 프로필을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강철 부대에서 특전사 출신으로 등장하며 강인한 체력과 그에 뒤지지 않는 스마트한 전술적인 면모를 보여주며 순식간에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린 트로트 가수 박군은 한영의 나이 8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지난 2월 양측의 소속사에서도 공식적으로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인정하며 많은 팬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고 있으며 현재는 4월에 결혼발표를 공식적으로 한 상태입니다. 그럼 방송인 한영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한영 프로필

가수이자 배우이기도 한 방송인 한영의 본명은 한지영입니다. 1978년 12월 16일 생으로 올해 2022년 기준 45세입니다. 충청남도 당진시 합덕읍 출생으로 초, 중, 고를 모두 합덕에서 나왔습니다. 키는 178cm에 몸무게 56kg으로 모델과 같은 몸매를 유지하고 계셔서  슈퍼모델 출신이며 다리 길이만 112cm라고 밝혀져 있습니다.

발 사이즈는 250mm이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합덕여자고등학교를 졸업 후 동덕여자대학교 스포츠 모델학과 진학하여 현재는 휴학 중입니다. 데뷔는 2005년 가수 걸그룹 LPG로 첫 데뷔를 하게 됩니다. 현재 소속사는 생각 엔터테인먼트이며 취미는 스노보드, 요가입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han_young123입니다. 방송인 한영은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3위 모델 출신으로 여자 연예인중 가장 긴 다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KBS에서 웃음 충전소 올드&형님에 출연하여 솔로 방송 활동으로서 인지도를 올렸으며 실내에서 킬힐을 신은채 김병만을 비롯한 형님들에게 일어서는 것만으로도 데꿀멍 하게 할 정도로 포스 있는 모습으로 나오기도 했습니다. 코너가 내려간 후에도 KBS 개그맨들과 자주 방송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LPG가 1기 해체한 후 솔로 앨범을 냈지만 좋지 않은 성적이었으나 그나마 다이어트의 정직한 가사 덕분인지 홈쇼핑 헬스 식품 방송에서 BGM으로 종종 쓰이기도 했습니다. 2013년 갑상선암에 걸려서 수술을 하여 한동안 방송을 하지 못하였고 혼자 지내기만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우울증에 시달렸고 말을 못 했다고 합니다 말문이 트이기까지 1년이 걸렸으며 그 후에 방송을 다시 시작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여러 방송사를 돌면서 간간히 코너 진행 등을 맡고 있습니다. 한영은 한 인터뷰에서 종편 채널의 등장으로 철 지난 연예인들이 다시 많이들 등장하고 있지만 자신처럼 결혼 안 한 노처녀가 갈만한 곳은 많지 않다고 하며 다들 배우자 시부모 자녀 이야기들인데 자신은 할 이야기가 많지 않아 방송에 나오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하지만 요번 박군과의 결혼으로 새로운 도약을 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영은 40대인데도 여전히 좋은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때는 2억에 누드 화보 제의를 받았다고 할 정도로 였으며 국내에서 여자 연예인 중 여태까지 장신의 몸매 하면 한영만큼 인지도를 가졌던 사람이 없기에 여전히 장신 여자 연예인 하면 거론되는 게 한영인 것 같습니다. 

MBC 복면가왕 45차 경연에서 판정단으로 나오기도 했으며 78차 경연에서는 엄지 엄치 척 굿걸이라는 개명으로 참가하기도 했습니다. 2019년에는 슈가맨 시즌3에서 수아를 제외한 다른 LPG 멤버들과 함께 슈가맨으로 1기 멤버들이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드라마에서도 <코끼리> , <몽땅 내 사랑> , <엄마가 뭐길래> , <내 사위의 여자> , <해피 시스터즈> 등 다양한 작품에서도 출연하여 연기자의 길도 걷고 있기도 합니다.

한영 박군 결혼

최근에는 <미우새>에 박군과 함께 출연하여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결혼 발표까지 했습니다. 그리고 둘이 만나게 된 계기를 비롯하여 연인 사이가 된 이유도 밝혀졌습니다. 박 군에게 한영의 첫인상은 무서운 선배였다고 합니다. 둘의 사이는 고민 상담을 하면서 가까워졌으며 최근 박군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면서 한영과 많은 대화를 나누었으며,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큰 힘이 돼주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둘의 관계가 발전하게 되고 서로의 좋은 마음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4월 말쯤에 소소하게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선남선녀의 모습이 흐뭇하고 서로 사랑하는 모습이 부럽습니다. 결혼을 계기로 다양한 작품이나 프로그램에서 자주 찾아뵙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한영 프로필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