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배우

김민하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영어 인스타그램 배우

by 후니칼럼 2022. 3. 27.
728x90
반응형

배우 김민하

최근 방영된 <파친코>에서 신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배우 김민하의 프로필 소개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친코에서 강렬한 등장을 예고하며 올해 최고 신예 배우로 국내이에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배우기도 합니다. 

김민하 프로필

배우 김민하의 나이는 1995년 9월 1일 올해 2022년 기준 28세입니다. 키는 164cm지만 좋은 비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양대학교 연극 영화학 학사를 졸업했으며, 2016년 웹드라마 <두 여자 시즌2>에서 첫 데뷔를 하게 됩니다. 현재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이며 함께 소속된 배우들로는 공명, 권율, 김성규, 변요한, 한예리, 최희서, 엄정화, 심달기 등 다양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소속된 대형 기획사입니다. 그럼 김민하가 배우가 된 계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김민하 배우의 꿈

어린시절부터 배우가 되겠다는 특별한 계기는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린 시절부터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좋아해서 대사를 따라 할 정도로 외울 때까지 보면서 자연스럽게 영화와 친숙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외에도 특출한 영어실력 또한 화제가 되었는데 어린 시절 어머니께서 영어 습득을 위해 자막이 없는 애니메이션을 보여준다는 규칙을 세워 주어 자연스럽게 영어를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때는 소리 내는 것을 좋아하여 성우학원을 다니며 성우의 꿈을 꾸기도 했지만 차츰 성장하면서 배우의 꿈을 굳히게 되었고 고3 때 어머니에게 연극영화과가 아니면 대학을 가지 않겠다고 선포하며 자신의 뜻대로 연극영화과에 진학하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김만하의 작품 활동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김민하 작품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2016년 웹드라마 <두 여자 시즌2>에서 여자 2로 출연하여 강민정 배우와 호흡을 맞추며 얼굴을 알리게 되며, 2017년 KBS 드라마 <학교 2017>에서 여승은 역으로 출연하여 공중파에 처음으로 데뷔하게 되며 비중인 사실 없었지만 당시 작품에 나왔던 배우들이 점점 좋은 성과를 내보이는 신예 배우들이 많아 김민하 또한 그중의 한 명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 이후 독립영화인 2018년 <봄이 가도> , 같은 해 MBC 드라마 <검법 남녀> , 웹드라마 <하찮아도 괜찮아>에도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2020년에는 독립영화인 <귀가> , <킬러스웰: 아워 스페이스> , <콜> 에도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아 좋은 연기력을 인정받아 충무로의 기대주 중의 한 명으로 꼽히기도 했습니다.

2022년 애플TV의 총공세를 받고 있는 작품 <파친코>에서 젊은 시절의 선자 역으로 극의 중심을 이끄는 인물로 출연합니다. 부산 영도에 살고 있는 선자는 한수(이민호)와 예기치 못한 만남을 통해 새로운 세상에 눈을 뜨게 되며, 순수하면서도 당찬 면모와 더불어 갑작스럽게 겪게 되는 변화 속에 혼란스러운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 내고 있습니다.

배우 김민하는 오디션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자 역할에 발탁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파친코>의 감독 코고나다는 스텝 모두가 배우 김민하의 연기에 감탄했고 감정 연기가 남달랐다고 오디션 영상을 보면 빨려 들어가는 것 같았다고 합니다. 김민하는 총 4개월간의 오디션을 봤으며, 여태껏 접하지 못한 방식의 오디션을 하면서 많은 경험을 배웠다고 합니다. 또한 파친코를 통해 제 목소리를 내는 걸 알게 되었고 파친코는 자신에게 선물 같은 작품이라고 밝힌바 있습니다. 앞으로도 넓은 시야와 스펙트럼으로 이야기를 전달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합니다. 그럼 배우 김민하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겠습니다.

김민하 인스타그램

배우 김민하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minhakim__입니다. 파친코 작품 활동의 사진들을 올려주시는 것 같으며, 일상적인 모습의 사진들도 올려주시는 것 같습니다. 최근까지의 사진도 올려주시는 걸 보아 운영되고 있는 계정인 것 같으며, 영어실력이 뛰어나셔서 해외 팬들이 정말 많이 생긴 것 같습니다.

앞으로 어떤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할지는 공개된 적은 없지만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해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배우 김민하 프로필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