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배우

안동구 나이 프로필 드라마

by 후니칼럼 2023. 7. 2.
728x90
반응형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안정감 있는 연기를 선보여 주었던 배우 안동구가 요번 tvN 신작 드라마 <이번생도 잘 부탁해>에서 하도윤 역으로 캐스팅되어 안동구 프로필을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동구 프로필

배우 안동구 나이는 1993년 11월 2일 생으로 올해 30살입니다 인덕원고등학교를 졸업하여 한양대학교 예술 체육대학 연극영화학 학사를 졸업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입니다 데뷔는 2019년 JTBC 드라마 <바람이 분다>로 첫 데뷔를 하게 됩니다. 늦은 나이에 배우 생활을 시작했으며 그 외 아쉽게도 알려진 정보는 없습니다. 그럼 작품 이력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안동구 드라마

2019년 드라마 '바람이 분다'에서 권도훈 역으로 출연하였으며 극 중 수진과 사랑이 시작되었던 대학생 시절의 캐릭터로 설레는 첫사랑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같은 해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 어린 차윤택으로 황건 아역으로 출연했으며 KBS 드라마 '영혼수선공'에서 노우정역으로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수웅 역으로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2021년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는 구은호 역으로 출연하며 꾀나 비중 있는 캐릭터를 맡기 시작했으며, 극 중 최우식의 매니저이자 친한 동생 역 그리고 김진주와의 누나 동생 사이가 아닌 남녀 사리로 발전하는 모습들의 연기를 완벽하게 보여주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같은 해 드라마 '설강화', '고요의 바다'에도 출연하였으며 영화 '태일이'에서 영배 역으로 출연하며 상업영화에 첫 도전을 하기도 했습니다.

2022년 KBS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록카페의 바리스타 서은강 역으로 출연하며 냉랭한 말투와 눈빛을 지닌 냉미남 연하남으로 학교 폭력으로 인해 동생을 잃은 아픔이 있는 모습들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겨 주기도 했습니다.

2023년 영화 '옆에서 숨만 쉬어도 좋아'에 출연하며 극 중 김향기의 남자친구로 힙합을 꿈꿌으나 꿈을 포기하고 물류센터에서 일하는 이완역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같은 해 tvN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문서하의 충직한 비서이자 오래된 친구 하도윤 역으로 분하여 드라마 첫 주연에 캐스팅되었습니다. 극 중 문서하와 10년 넘게 함께 한 친구로 부드럽고 따뜻한 외모 속에 차가운 내면을 감춘 인물로 문서하에게 저돌적으로 접근하는 인생 19회 차 반지음에게 수상함을 느끼고 경계하는 인물입니다. 앞으로 어떤 모습들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며 공개된 1~2회만 해도 시청률이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합니다 요번을 계기로 다양한 작품에서 뵐 수 있기 바라봅니다. 그럼 안동구 인스타그램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동구 인스타그램

배우 안동구 인스타 아이디는 아쉽게도 계정이 삭제된 것 같습니다 다만 소속사 인스타 계정으로 최근 작품 사진들을 올려주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보여 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배우 안동구 프로필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