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배우

송건희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by 후니칼럼 2024. 4. 15.
728x90
반응형

배우 송건희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송건희는 최근 <선재 업고 뛰어>에서 유쾌할 캐릭터를 맡아 출연 중입니다. 그럼 송건희 나이, 키, 혈액형, 가족관계, 학력, 데뷔, 소속사, MBTI, 인스타그램 등 프로필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728x90

송건희 프로필

배우 송건희 나이는 1997년 8월 16일 생으로 올해 26세입니다. 인천광역시 출신이며 키는 178vm에 몸무게 62kg으로 적당한 피지컬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A형이며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군포고등학교를 졸업하여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학사를 졸업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제이지엔터테인먼트이며 MBTI는 ENFJ입니다 데뷔는 2017년 피키캐스트 드라마 '플랫'으로 첫 데뷔를 했습니다. 그럼 송건희 드라마 작품이력를 살펴 보시겠습니다.

송건희 작품

2018년 <하찮아도 괜찮아>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으며 2019년 <SKY 캐슬>을 통해 더욱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열여덟의 순간>, <좋아하면 울리는>, <아스달 연대기>, <생일편지>, <조선로코 녹두전>, <쌍갑포차> 등 조연 아역 특별출연등 바쁜 한 해를 보내며 연기 내공을 쌓아 왔습니다.

2020년 <미씽 그들이 있었다> 에서는 실존된 망자들이 모인 영혼 마을의 카페 하와이의 점장이자 가장 오래 머문 망자인 토마스 역을 맡아 출연하며 극 중 출연하는 배우 고수와 허준호와 좋은 케미를 발휘하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시즌2까지 제작되어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2022년 <최종병기 엘리스> 에서 어릴 적 트라우마를 잊기 위해 매일 스스로 고통을 자처하는 여름 역을 맡아 출연하며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여 주며 상대 배우 박세완과 좋은 케미를 보여 주기도 했습니다. 킬러라는 이색적인 소재감으로 당시 개인적으로도 재미있게 본 드라마로 기억이 남기도 합니다.

2023년 <조선변호사> 에서 역사적 인물인 성종을 모델로 한 캐릭터인 이휼 역을 맡아 어린 나이에 왕위를 물려받게 되는 임금의 모습들을 유감없이 보여 주었습니다. 2024년 <선재 업고 뛰어>에서 임솔의 구 최애인 김태성 역을 맡아 출연 중이며 그때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인터넷 얼짱인 밴드부 베이스로 날티 풀풀 풍기는 외모를 뽐내는 캐릭터를 맡아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 외에도 연극, 뮤지컬, 예능에서도 다양한 활약을 했습니다. 그럼 송건희 인스타그램과 그 외 여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송건희 인스타그램

배우 송건희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songgeonhee입니다. 최근 작품 사진들을 올려주시는 걸로 보아 현재도 운영되고 있는 계정인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일상적인 사진들을 종종 올려주시며 팬들과 소통을 원활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여담으로는 주량은 소주 한 병 정도라고 하며 왼손잡이라고 합니다 귤을 정말 좋아해서 앉은자리에서 20개는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팬덤명은 건희사항으로 송건희의 이름에서 따왔으며 홍대에서 알바를 한 적이 있으며 고등학교 1학년 때에는 도전골든벨에 출연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송건희 프로필을 소개해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