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배우

정신혜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후니칼럼 2023. 11. 8. 15:23
728x90
반응형

 

<혼례대첩> , <낮에 뜨는 달>를 동시에 출연하며 다방면의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정신혜 프로필을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정신혜는 2015년 MBC 드라마 앵그리맘으로 데뷔를 했지만 방송 자체는 2011년 SBS 기적의 오디션을 통해 첫 방송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정신혜 프로필

배우 정신혜 올해 나이는 1994년 10월 11일 생으로 29세입니다 전라남도 순천시 출신이며 키는 169cm에 몸무게 49kg으로 훌륭한 비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부모님과 언니가 있으며 순천연향 중학교 졸업 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했습니다 배우 서은수와 채서진과는 학과 동기이기도 합니다. 생각보다 늦은 나이에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내공을 쌓고 있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에이스 팩토리이며, 특기는 전라도 사투리, 일본어, 복싱 벨리댄스입니다. 그럼 배우 정신혜의 작품 이력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정신혜 드라마

2015년 MBC 드라마 앵그리맘을 통해 첫 데뷔를 시작으로 2016년에는 영화 <올레>, <봉이 김선달>에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2017년부터 2018년도까지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 1,2,3,4까지 정지원 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2019년 에는 웹드라마 <사랑해 찐따> , <고백 컴퍼니> 에도 주연으로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기 시작했으며 2020년에도 웹드라마 <진흙탕 연애담 2> , <인어왕자 너를 만지다>를 통해 안정감 있는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지만 아쉽게도 지상파에 출연하는 기회를 종종 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2021년 JTBC 드라마 <설강화>를 통해 고혜령 역에 캐스팅되어 지상파 첫 주연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되었으며 그때 인연으로 인해 블랭핑크 지수와는 친분이 생겨 콘서트에도 다녀왔다고 합니다.

반응형

2022년에는 KBS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도 출연했으며 같은 해 SBS 드라마 <치얼업>에도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정신혜라는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특히나 작품 속 치어리더를 하는 대학생으로 시원시원한 키와 비율로 캐릭터를 잘 소화해 내어 아름다운 미모가 대중에게 알려진 기회가 생겼습니다.

서서히 비중 있는 드라마 인물을 맡기 시작하며 2023년 KBS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는 이청아 역으로 비밀을 숨기고 있는 강한 포스의 여인을 잘 소화해 냈으며 극 중 핵심적인 캐릭터를 잘 맡아 표현해 내어 대중에게 부곽 시키기도 했습니다.

<정신혜 혼례대첩>

같은 해 KBS 드라마 <혼례대첩>에서는 맹하나 역으로 분하여 출연 중이며 맹박사의 세 딸 중 미모의 첫째 딸로 학식을 겸비한 강단 있는 여인이자 어머니에 대한 효심이 지극한 캐릭터를 연기 중입니다. 또한 ENA 드라마 <낮에 뜨는 달>에서는 정이슬 역으로 분하여 출연 중이며 한준오의 전 여자 친구이자 오로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움직이는 여성으로 구태주가 일으킨 사건으로 인해 위기에 처하자 위기 극복을 위해 준오를 다시 애인으로 만들려고 하는 욕심 있는 인물을 연기 중이기도 합니다. 늦은 나이에 다방면의 작품에 출연하며 다양한 연기를 보여 주고 있어 앞으로가 기대가 되는 배우 정신혜입니다.

그럼 정신혜 배우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겠습니다.

정신혜 인스타그램

배우 정신혜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bonheur_sinhye_may 입니다 최근 촬영 중이었던 드라마 작품 사진 드을 올려주시는 걸로 보아 현재까지도 운영 중인 계정인 것 같으며, 그 외에도 일상적인 생활 모습들의 사진들을 종종 올려주시며 팬들과 소통하시는 것 같습니다.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다양한 작품 활동까지 하시는 걸로 보아 앞으로가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그럼 여기까지 배우 정신혜 프로필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