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배우

원진아 키 나이 몸매 인스타 배우 드라마 프로필 소개

by 후니칼럼 2021. 11. 17.
728x90
반응형

배우 원진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옥'에서 송소현역을 맡으신 배우 원진아 님의 프로필에 대해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방영 예정인 드라마에서 송소현역으로 자식의 지옥 선고 앞에 무너지는 엄마의 연기력을 보여 주실 예정이라 기대감이 큰 배우입니다.

원진아 프로필

< 나이, 키, 학력, 혈액형, 가족, 소속사 >

원진아님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생은 1991년 3월 29일 생으로 올해 2021년 기준 31세입니다. 충청남도 천안시에서 태어났으며, 키는 163cm 작은 키지만 몸무게 46kg으로 좋은 비율을 유지하고 계십니다. 혈액형은 B형이며 부모님과 남동생 2명이 있 다고 합니다. 학력은 호서대학교 문화기획 학부를 1년 재학을 하다 연기를 배우고 싶어 서울로 상경하면서 중퇴를 했다고 합니다. 데뷔는 2015년 단편 영화 '캐치볼'로 첫 데뷔를 했으며, 현재 소속사는 유본 컴퍼니입니다.

 

원진아 인스타

원진아 과거

< 연기자가 된 계기 >

원진아의 과거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원진아님은 배우가 되기까지 어려움이 많았다고 합니다 KBS 드라마 가을동화를 보고 연기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연기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고, 고향인 천안에서 연극 영화 전공으로 입시를 준비했지만 낙방했다고 합니다 재수를 할까 고민했으나 그럴 형편이 안돼서 집과 가까운 대학교의 문화기획 학과에 들어갔지만 1년 정도 다녀 보니까 적성에 맞지 않는 것 같아 중퇴를 했다고 합니다.

맏이로서 가정의 생계에 보탬이 되어야 한다는 생각에 고졸의 학력으로 보험회사에 취업하여 한동안 회사원 생활을 하기도 했으며 콜센터 산후조리원 백화점 워터파크에서 일도 했었다고 합니다 부모님의 권유로 다시 배우가 되기 위해 서울로 상경하여 아르바이트를 하며 CF에 짧게 보조 출연자로 나오거나 배우 오디션을 틈틈이 보러 다녔다고 합니다.

원진아 인스타

그러다 2015년 영화관 아르바이트를 하며 수없이 많은 오디션들을 보러 다니다가 한국영화 아카데미에서 진행한 오디션에 합격 후 첫 필모그래피를 장식하며, 유은정 감독의 단편영화 캐치볼에 첫 데뷔를 하게 됩니다 그 후 원진아님의 연기 모습을 좋게 봄 스태프들이 다음 작품들을 계속 소개해 줬다고 합니다. 덕분에 신인으로서는 쉽지 않은 상업영화 오디션들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고 매니지먼트사와 계약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단편영화의 주연 장편 독립 영화의 단역, 상업 영화 단역을 맡으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원진아 인스타

원진아 작품

< 드라마, 영화 >

2015년 첫 데뷔작인 <캐치볼> 단편영화를 시작으로 <오늘 영화>, <퇴마: 무녀굴>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2016년 <섬 사라진 사람들> , <밀정>의 자전거 수녀역, 그리고 2017년 <강철비> 려민경역으로 드디어 조연을 맡게 되며 출연하게 되면서 대중들에게 아름다운 얼굴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같은 해인 12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JTBC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의 여주인공인 하문수 역으로 캐스팅되어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신인이었던 원진아 님을 김진원PD가 발굴해 내었으며 배우가 가진 신선함과 이미지의 성격 진심 선함이 전달되어 원진아님을 캐스팅했다고 합니다.

 

원진아 인스타

이 작품으로 인해 연기를 잘한다는 평가를 받게 되었으며 배우가 가진 이미지와 캐릭터가 잘 어울려서 나름대로의 표현력도 돋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2018년 JTBC 드라마 <라이프>에서는 여주인공이긴 하지만 사실상 로맨틱 코미디 여주인공의 톤으로 연기를 하여 엄청난 미스캐스팅이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2019년 <돈>의 작중 유능한 주식 중개인인 박시은 대리역을 맡았으나 조연치 곤 꽤 비중이 작은 편이기도 했습니다. 같은 해 인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의 여주인공 주연으로 캐스팅되었지만 영화의 흥행이 미비했던 편이라 그다지 화제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날녹여주오 - 원진아

2019년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도 주연으로 캐스팅되었지만 이 또한 연기력에 대한 논란이 계속하여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참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죠 아무래도 신인배우치곤 다양한 연기 경험들이 없기 때문에 그러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좌절하지 않고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연기의 내공을 쌓다 보면 반드시 좋은 작품 만나 빛을 발하는 일은 반드시 온다고 생각됩니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 원진아

 

2020년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화장품 브랜드 마케터 윤송아 역으로 캐스팅되어 발전한 연기를 보여주었고, 2021년 영화 <보이스>에서도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되는 주인공의 아내인 미연 역으로 특별 출연하여 색다른 연기도 보여주었습니다.

원진아 - 지옥

 

넷플릭스 지옥 드라마 개봉일 줄거리 등장인물 원작 몇부작 예고편 소개

넷플릭스 지옥 연상호 감독의 작품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옥'이 벌써 방영 예정입니다. 상반기부터 기대작이라고 불리던 드라마 '지옥'이 드디어 개봉하게 되다니 벌써 2021년도 2달 밖

dailylog87.tistory.com

현재는 2021년 방영 중인 연상호 감독의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에서 자식의 지옥 선고 앞에 무너지는 엄마 송소현역으로 극한에 처한 모성애의 연기를 보여 준다고 하니 매우 기대가 됩니다. 지옥 드라마는 11월 19일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원진아 인스타

원진아 인스타

< 일상, 취미, 작품, 성향 >

배우 원진아님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j0i3n2a9 입니다 다양한 취미생활 모습과 작품 사진들 그리고 함께했던 배우나 스태프들과 찍은 사진들이 주로 피드에 올라 오는 것 같습니다. 사진을 통해 사교성이 좋으신것 같으며 매력적이고 귀여운 미소들이 꾸미지 않은 실제로 원진아님의 성향을 나타내 주는 것 같아 보는 사람이 저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원진아 인스타

또한 키는 작지만 글래머스러운 좋은 몸매 비율을 유지하고 계셔서 어떠한 옷을 입으시던 잘 소화하시 하는 것 같습니다. 

 

원진아 여담 및 생각

배우 원진아 님은 안정적이고 신회감을 주는 중저음의 목소리는 작품 속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매력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천안 토박 출신이며, 한때 배우 활동과 CGV의 미소지기 아르바이트를 겸했을 때 본인이 출연한 영화를 상영하는데도 아무도 아르바이트 직원인 자신을 못 알아봤다고 합니다. 

원진아 인스타

여기까지 배우 원진아님의 프로필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작품에 따라 연기력 논란이 있기도 하지만 좌절하시지 마시고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으로 좋은 배우의 길을 걸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활동하는 톱스타 배우들도 과거 시절에는 연기력 논란이 있었던 배우들이 꽤 있기 때문에 지금은 그 논란을 딛고 일어나 명품 연기를 보여주는 톰스타분들이 많습니다 이처럼 당당히 시련을 딛고 일어나 좋은 연기를 보여 주시면 됩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