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배우

남상지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몸매 요가강사 인스타그램

by 후니칼럼 2022. 4. 14.
728x90
반응형

배우 남상지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 신예 배우이지만 당당히 주연 배우로 좋은 연기를 선보여 주고 있는 배우 남상지의 프로필 소개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아직 신인배우여서 다양한 정보는 없지만 모아 모아 살펴보겠습니다.

남상지 프로필

배우 남상지는 올해 1998년 12월 12일 생으로 올해 25세이며 키는 163cm입니다. 경상북도 김천시 출신으로 경기대학교 연기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첫 데뷔는 2012년 단편 영화 '최씨네 모녀'에서 아역으로 첫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현재 소속사는 (주)빙고원 이엔티 소속 배우입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sangjisangji이며, 단편영화를 시작으로 2013년 <결혼전야>에서 어울림 직원으로 2016년 영화 <귀향>과 <덕혜옹주>에서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2017년 MBC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도 단역으로 출연하며 브라운관 첫 데뷔를 했으며, 같은 해 <별별 며느리>에서 박지호 역으로 출연하며 당찬 직진녀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게 되었고 좋은 연기도 선보여 주기도 했습니다.  <미스터 선샤인>, <루시드 드림> , <사는 게 먼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도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했습니다.

미스터 션샤인 - 남상지
별별 며느리 - 남상지
슬기로운 의사생활 - 남상지

배우 남상지는 아역으로 데뷔했고, 고등학교 때 연극을 좋아하게 되면서 공연 준비과정에서 무대 가운데 서있고 조명이 본인만 비췄던 적이 있었는데 그 순간 난 꼭 배우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 후로 연기자가 되기 위해 노력을 하며 대학교를 들어가 연기전공을 하게 되었고 오랫동안 연극을 했으며 자신의 꿈을 위해 플라잉 요가 강사로 생계를 이어가며 무명 생활을 견뎌왔다고 합니다. 틈틈이 남는 시간에는 촬영을 하거나 오디션을 보러 다녔고 당시 누구보다 알찬 하루를 보냈지만 점점 지쳐 갈 수밖에 없었지만, 자신을 응원하는 요가 회원들을 보며 힘을 냈으며 화면 안에서 거슬리지 않고 자연스러운 연기를 하는 오랫동안 꾸준히 연기를 하면서 삶이 묻어나는 연기를 하는 게 본인의 꿈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으라차차 내인생 - 남상지

요가 강사를 해서 그런지 단련되고 균형 잡힌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에 저절로 행운이 찾아오게 되어서 요번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첫 주연을 따내며 다시 시청자들의 앞에 서게 되면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입니다.

극 중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한 싱글맘으로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다룬 캐릭터입니다. 앞으로 어떤 활약과 어떤 배우로 거듭날지 앞으로가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